소방방재청과의 연계로 업무 신뢰도 및 편의성 높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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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방안전협회(회장 김한용)는 소방방재청과 협회간 유관업무 자료 공유를 위해 데이터연계시스템을 구축하고 전국 12개 시ㆍ도지부에서 운영에 들어갔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데이터연계시스템은 소방방재청과 협회 데이터 공유에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될 ‘데이터 일치화 관리프로그램’과 일치화된 데이터의 변경내역 등을 효과적으로 적용시키는 ‘데이터 변경내역 관리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돼 있어 정보의 신뢰성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협회 관계자는 “이번 시스템 구축으로 협회에서 발급한 5종의 자격취득정보와 더불어 선임자에 대한 실무교육 이수정보가 전국 소방관서에서 실시간 확인이 가능해 진다”며 “체계적인 고객관리 및 교육안내 등 자료의 신뢰도 및 업무 처리의 편리성이 증대될 것”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또, “앞으로도 협회는 신뢰도 높은 정보시스템 운영을 통해 고객이 요구하는 서비스 제공에 각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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